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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체계수립

역량기반학습은 구체적인 기술을 가르치는 학습입니다. 역량기반학습은 조직의 전략적 목표 달성에 필요한 개인별 필수 역량 수준을 향상시켜 성과를 창출하는데 중점을 둡니다.
개인별 역량 수준은 고객사의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직무 역량 기대치를 종합하여
모두의러닝에서 제공하는 직무 역량 진단시스템을 통해 결정되며, 학습자는 각 역량 기준에 따라 평가됩니다.
역량기반학습은 학습자 중심이며 독립적인 학습에 적합하여 학습자가 자신의 속도로 공부하고, 필요에 따라 도전적인 학습 결과를 검토 또는 연습하고,
더 높은 수준의 학습으로 연계됩니다. 또한 역량 프레임 워크를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현재와 미래의 역할에 필요한 역량을 명확하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직무 역량진단시스템 적용이론 : ROE(Return on Expectations), ROI(Return on Investment)

역량기반학습은 직무 역량 중심, 결과 중심, 평가 중심의 학습이기 때문입니다.
직무 역량은 주어진 업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지식, 기술 및 태도를 표현하는 능력입니다.
모두의러닝 HRD의 역량기반학습은 개인별 직무 역량을 높이는데 가장 효율적인 학습입니다.
학습자 중심 : 역량기반학습은 개별 학습자에게 초점을 맞춥니다. 각 개인이 자신의 속도로 학습을 하고 다른 사람들과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결과 중심 : 역량기반학습은 잘 정의된 학습 결과에서 시작됩니다. 결과에 초점을 맞추면 단기 및 장기 목표를 쉽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평가 중심 : 역량기반학습의 필수 특성은 교육 후 성공적 역량 입증을 기반으로 업무 성과를 측정하는 평가 도구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역량기반학습은 각 학습 결과 또는 기술에 대한 숙달이 필요하므로 많은 기술과 능력을 별도로 평가해야 하는 기업 교육에 적합합니다.
개인의 역량 개발을 위해서는 정형 학습 형태의 포멀러닝과 업무를 통한 경험적 학습 및 타인을 통해 배우는 비정형 학습 형태인 인포멀러닝의 모든 부분이 충족되는 학습 방법을 적용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702010 학습 모델을 기준으로 한 학습 방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